신체관련꿈

두드러기 꿈 손에 몸에 두드러기 나는 꿈 등에 얼굴에 두드러기 나는 꿈 해몽

해몽자 2024. 2. 28.

혹시 간밤의 꿈에 두드러기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두드러기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두드러기 꿈, 손에 두드러기 나는 꿈, 몸에 두드러기 나는 꿈, 등에 두드러기 나는 꿈, 얼굴에 두드러기 나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몸에 두드러기 나는 꿈

 

1. 몸에 두드러기 나는 꿈

온몸에 두드러기가 났다면 갑자기 사업이나 가업이 번창해 많은 재물이 생기거나, 재력이 있는 집안과 결혼할 징조다.

 

그러나 몸의 일부에만 두드러기가 났다면 뜻밖의 고민이 생기거나, 성가신 일을 겪거나 남의 눈치를 볼 일이 생길 징조다. 

 

 

2. 얼굴에 두드러기 나는 꿈

얼굴에 피부질환이 생기거나, 누군가에게 괴롬힘을 당하거나, 본인의 언행이 구설수에 올라 곤경에 처해질 징조다.

 

 

3. 손에 두드러기 나는 꿈

매사가 뜻대로 풀리지 않고 평소의 능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해 어려움에 처해질 징조다.

 

4. 등에 두드러기 나는 꿈

감당하기 벅찬 일을 책임지게 되어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낼 징조다. 

 

 

5. 다리에 두드러기가 난꿈

직장에서 퇴출될 위기에 처해지거나, 권고사직을 강요받을 징조다.

 

 

6. 코에 두드러기가 난꿈

누군가로부터 중상모략을 당해 정신적 고통을 겪을 징조다.

 

7. 문둥병에 걸린꿈

피부건강이 크게 좋아지고 생각지도 못한 재물을 얻을 징조다.

 

8. 머리에 두드러기가 난꿈

일시적으로 곤란한 상황에 처해지지만 곧 위기에서 벗어날 징조다.

 

 

9. 손가락이 곪는꿈

우습게 여겼던 일로 인해 큰 손해를 볼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