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관련꿈

사람이 떠나는 꿈해몽 남편이 떠나는 꿈 엄마가 아내가 떠나는 꿈 친구가 애인이 떠나는 꿈

고두암 2024. 2. 10.

혹시 간밤의 꿈에 사람이 떠나는 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사람이 떠나는 꿈해몽은 어떤 의미로 해석될까요? 사람이 떠나는 꿈해몽, 남편이 떠나는 꿈, 엄마가 떠나는 꿈, 아내가 떠나는 꿈, 친구가 떠나는 꿈, 애인이 떠나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사람이 떠나는 꿈해몽

 

1. 사람이 떠나는 꿈해몽

평소 미워하는 싫어하는 사람이 떠났다면 고민하던 일이 해결될 징조며, 좋아하거나 친한 사람이 떠났다면 뜻밖의 고민이 생기거나 본인을 도와줄 사람을 잃을 징조입니다.

 

2. 남편이 떠나는 꿈

남편과 예상치 못했던 오해나 의견 충돌이 생겨 부부싸움을 할 징조입니다. 

 

 

3. 엄마가 떠나는 꿈

가정 불화로 인해 마음 고생을 할 징조입니다.

 

 

4. 아내가 떠나는 꿈

아내와 예상치 못했던 오해나 의견 충돌 등으로 인해 부부싸움을 할 징조입니다.

 

5. 친구가 떠나는 꿈

친구의 신상에 어려움이 생겨 도와줄 징조입니다.

 

6. 애인이 떠나는 꿈

애인의 신상에 문제가 생기지만 문제의 내막을 자세히 몰라 애를 태울 징조입니다. 

 

 

7. 아빠가 떠나는 꿈

아빠가 해외 출장이나 장기 출장 등으로 인해당분간 가족과 떨어져 생활할 징조입니다.

 

 

8. 형제자매가 떠나는 꿈

형제자매가 조만간 독립을 하거나, 또는 집을 나간 형제자매가 부모와 가족들에게 평소 불만을 가지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9. 조부모가 떠나는 꿈

조부모의 건강이 나빠져 조부모가 병원에 입원할 징조입니다.

 

10. 자식이 떠나는 꿈

조만간 자식이 독립을 하거나, 기숙사 생활을 시작할 징조입니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